선광 아이스 냉풍기 LG05-16R 스펙 간단 정리

본 포스팅은 선광 아이스 냉풍기 LG05-16R의 주요 스펙과 특징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이는 제품 구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함입니다. 이 제품이 어떤제품이고, 어떠한 특징을 갖는지 소개하여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합니다. 제품의 특징은 실제 후기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본론 시작 전에 아래 기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하겠습니다.

선광 냉풍기 LG05-16R의 특징 리뷰

다양한 기능이 있는 냉풍기

시간 예약,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등 풍량 선택이 가능합니다. 풍량 세기는 강중약 3단계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좌우 풍향 조절, 음이온, 냉풍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조작부는 상단에 위치해 있어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물탱크를 이용하는 선광 아이스 냉풍기

냉풍기와 선풍기의 차이는 물탱크를 이용한다는 점입니다. 5리터의 수조를 가진 선광 냉풍기는 아이스팩도 기본 제공되어 시원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W쇼핑 기준 4개의 아이스팩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2020년 6월 21일 현재) 필터와 수조는 물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한 타이머 기능

최대 7시간 30분의 타이머 예약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한 타이머 기능을 통해 효율적으로 기기 운전을 하는 것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시간 예약 기능은 냉풍기에 반드시 필요한 기능이라고 행각합니다. 리모컨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더욱 사용성이 좋은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게다가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도 편리합니다.

선광 아이스 냉풍기의 주요 사양 (스펙)

제품명

선광 아이스 냉풍기

모델명

LG05-16R

제품 크기 (사이즈)

본체: 250 x 280 x 600 mm
물탱크 용량: 5리터

제품 무게

5.1 kg

소비 전력

75W
▶함께 하면 좋은 글

기타 주요 특징

구성: 본체, 리모컨, 아이스팩 4개, 전용 커버
증발량: 1.0L/h
바람세기 및 정격 풍량: 7.8m/s, 400m/h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