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쎄오토 써큘레이터 DWF-SC900AC 주요 특징부터 스펙까지 총정리

벌써부터 무더운 더위가 한반도를 강타했습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제품은 역시 선풍기 혹은 서큘레이터 제품입니다. 오늘은 클라쎄오토 써큘레이터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스탠드형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성이 더욱 뛰어난 제품입니다. 주요 특징을 먼저 설명한 뒤 스펙을 정리하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이미지출처: K쇼핑
본론 시작 전에 아래 기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하겠습니다.

KLASSEOTTO Air Circulator DWF-SC900AC의 특징 리뷰

쓸모있는 스탠드형

저는 스탠드형 에어 서큘레이터를 좋아합니다. 왜나하면 서큘레이터와 선풍기의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큘레이터는 4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클라쎄오토 서큘레이터의 장점이 더욱 돋보입니다. 시원한 바람을 만드는 4엽 날개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클라쎄오토 써큘레이터의 강점

우선 이 제품의 첫 번째 장점으로 가성비를 꼽겠습니다. 그리고 리모컨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성이 좋습니다. 좌우 72도 전자동, 상하 80도 회전이 가능해 공기 순환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스탠드형이기 때문에 선풍기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높이 조절 가능

버튼을 눌러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3cm 단위로 총 5단계 높이조절이 가능합니다. 58~73 cm으로 높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클라쎄오토 DWF-SC900AC의 주요 사양 (스펙)

제품명

클라쎄 오토 10인치 스탠드 에어 서큘레이터

모델명

DWF-SC900AC

소비 전력

55W

기타 주요 특징

터치식 디지털 패널
좌우회전
상하회전
타이머 (0~7시간)
3단 세기 조절
전용 리모컨
▶함께 하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