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AWC07VYHS 창문형 에어컨 주요 특징 간단 정리

본 포스팅은 오텍 캐리어에서 수입 판매하는 캐리어 창문형 에어컨 AWC07VYHS의 주요 특징과 스펙을 보기 좋게 요약합니다. 이 제품은셀프 설치가 가능한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방 한칸의 공간을 효과적으로 냉방하고 싶으시다면 본 제품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img 5eecbe294fe86 1
본론 시작 전에 아래 기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하겠습니다.

캐리어 AWC07VYHS 창문형 에어컨의 특징 리뷰

이제는 캐리어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를 필두로 다양한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 관심이 가는 것은 캐리어의 제품입니다. 에어컨의 발명가의 이름이 캐리어라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캐리어 창문형 에어컨 AWC07VYHS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그냥 평범한 제품이 아니라 셀프클리닝 기능으로 곰팡이를 방지하고, 소음이 적은 조용 운전도 가능한 괜찮은 물건입니다.

초절전 인버터 에어컨

요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 많은 가전 제품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놀랍게도 이 제품은 으뜸 효율 가전 제품입니다. 환급 대싱이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러한 절전 기능은 초절전 인버터 에어컨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img 5eecbe29558d6 1

에어컨도 DIY

창문형 에어컨의 장점은 스스로 설치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제 에어컨도 DIY 시대인 것입니다. 캐리어 AWC07VYHS는 전문 설치기사의 도움 없이도 택배 수령 후 셀프 설치가 가능합니다.
 img 5eecbe2951b6f 1

캐리어 AWC07VYHS의 주요 사양 (스펙)

제품명

캐리어 창문형 에어컨

모델명

AWC07VYHS

제품 크기 (사이즈)

415x820x334mm (WxHxD)
(창문 높이가 90cm~145cm, 창 폭이 최소 60cm이상의 여닫이창에 설치가능)

냉방 면적

22㎡ (7평형)

소비 전력

0.86kW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 1등급)

기타 주요 특징

상품 구성: 본체 ,사용설명서 , 리모컨,설치구성 부품 ( 본체 고정용 브라켓, 연장 브라켓( 창틀고정용), 창틀 상부 고정부 및 고정 나사, 연장브라켓 고정 나사, 제품 고정 홀더, 제품 고정 나사, 밀폐용 패킹, 브라켓 지지 앵글 2개, 단열용 절연물)
제조: Yoau Electric Co., Ltd. / 중국
출시년월: 2020년 5월
▶함께 하면 좋은 글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0 / 5. 투표수: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